아바닛에서 주문이 보이지 않거나 주문이 수집되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는 상황을 정리하였습니다.
1) 신규주문이 아닌 경우 (배송대기/배송중 수집 불가)
당사 프로그램은 저희 프로그램으로 수집되는 신규주문부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신규주문 수집부터 해외주문, 물류현황이 모두 연계되다보니 중간에 가져오면 에러가 많이 뜰 수잇어 제한해 두었습니다.
초기 유저가 처음에 불편한 부분이다보니 개선해보려했지만, 어려운 부분으로
차라리 저희는 처음에 조금 번거롭더라도 저희 프로그램으로 관리해가는 주문은 많은 부분들을 자동화시켜드려서 더 편하게 업무처리하게 해드리자고 가닥을 잡게 되었습니다.
다만 CS처리에는 문제 없으시도록 기존 주문건의 CS는 불러오고 잇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쿠팡 API KEY가 만료된 경우
쿠팡 API KEY가 만료된 경우, 주문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KEY 만료일을 확인해 주세요.
3) 고객이 입금전인경우
판매자센터에서는 무통장 거래로 거래 후 입금 전인 주문도 보이지만 아바닛에서는 입금이 되어야 해당 주문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문일보다 1~2일 경과된 시점에서 수집이 된다고 느끼시거나 혹은 수집이 안되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4) 우측 상단 – 개인설정 – 맞춤설정 에서 주문 수집을 수동, 직접 수집으로 선택한 경우
이 경우 선택 1혹은 2로 변경하여 주세요.
해당 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