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인터렉티브 가이드 확인하기
[업무필터]-[통관고유부호 확인중/실패]를 눌러주세요.
[확인실패] 혹은 [불일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통관부호가 자동 수집되는 동안에는 [확인중]으로 표시되요.
[확인실패/불일치]는 자동 수집 실패건들이에요.팝업 상단 내용을 숙지해 주세요.
(1)자동확인되는 알림톡은 주문 즉시, 24시간뒤 2번 발송
(2)안심번호는 LMS/SMS로 대체발송
(3)48시간 경과건 직접 처리
고객과 통화하여 직접 다시 수집을 시도해볼 수 있어요. 전달 받은 통관부호를 이 곳에 입력 후,
일치여부 재확인 버튼을 누르면 관세청과 연동하여 통관고유부호 일치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요.
판매취소를 하게 되는 경우, 판매취소 버튼을 눌러줍니다.
쇼핑몰에 바로 취소 X. 아바닛에 ‘취소’로 분류 되요.
이후 처리방법은 반품/교환/취소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