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네이버) 발송 수정 불가로 문의오는 유형은 하기 3가지와 같습니다.
1.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아이디, 비밀번호를 아바닛에 잘못 기재
발송수정과 판매자직접반품신청은 로그인방식으로 처리되고 있으며 이 때에는 아이디/비밀번호로 로그인하게됩니다.
아예 인증창이 뜨지않았다면 비밀번호 점검 부탁드립니다.
2.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가입 아이디가 네이버 아이디인경우 (=이메일 아이디가 아님)
네이버 아이디는 발송수정이 불가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사용하시는 경우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로 접속하셔서 관리자 중 이메일 아이디 관리자를 추가해주시고
관리자로 아이디/비밀번호를 수정하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인증번호가 가는 휴대폰 번호 잘못 알고 있음
2차 인증번호 입력창이 떳다면 100%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된 것입니다.
평소 사용하는 번호가 아니라면 다른 전화번호로 착오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마트스토어에 등록한 전화번호 점검 부탁드리며 잘 모르겠다면
휴대폰이나 다른 컴퓨터 혹은 새로운 윈도우 브라우저 프로필로 접속을 시도해봐주세요.
어떤 번호로 인증요청이 갔는지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