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사용자 가이드
-
설정하기
-
주문처리
-
CS/긴급문의
-
부가기능/기타
-
자주 묻는 질문
- 모바일 앱, 휴대폰 어플 설치 방법 알려주세요.
- 문자 연동이 안되고 있어요.
- 배송신청서 다운받아서 업로드했는데 에러가 나요.
- 반품철회건이 여전히 반품으로 보여져요
- 배송신청서 작성시 묶음배송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배송완료가 되었는데 아바닛엔 반영되지 않았어요.
- 쇼핑몰 매출통계에 보이는 통계의 범위
- 쇼핑몰에서 정상 배송 상태인 주문인데 아바닛에선 반품요청이라고 표시되요.
-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발송수정이 되지 않아요.
- 아바닛에 국내 택배사와 국내 송장번호 (=택배번호)를 입력했는데 쇼핑몰에 반영되지 않았어요.
- 아바닛에서 값을 복사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 여러개의 해외 주문을 한번에 처리하고 저장하고 싶어요.
- 예치금 승인은 언제 되나요?
- 주문이 보이지 않아요.
- 주문이 보이지 않아요.쿠팡 주문건이 모두 반품상태가 되었어요. 실제로는 반품이 아니에요.주문이 보이지 않아요.
- 통관고유부호 요청 자동 알림톡이 안가는 경우도 있나요?
- 해외주문 입력하는데 마진 예측용 주문금액은 뭐죠?
- 요금제 충전 및 결제 방법
< 모든 주제
작성일2025년 10월 13일
업데이트일2025년 10월 13일
작성자아바닛
통관고유부호 요청 알림톡은 100% 발송됩니다.
다만 안심번호인 경우 알림톡 자체가 지원이 되지않으며 이때는 MMS 혹은 SMS로 대체되어 발송됩니다.
💬 통관고유부호가 일치하는 고객에게는 부호 요청하지 않으므로 분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통관고유부호가 일치하는 고객에게는 주문 접수 확인 & 배송 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