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사용자 가이드
-
설정하기
-
주문처리
-
CS/긴급문의
-
부가기능/기타
-
자주 묻는 질문
- 모바일 앱, 휴대폰 어플 설치 방법 알려주세요.
- 문자 연동이 안되고 있어요.
- 배송신청서 다운받아서 업로드했는데 에러가 나요.
- 반품철회건이 여전히 반품으로 보여져요
- 배송신청서 작성시 묶음배송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배송완료가 되었는데 아바닛엔 반영되지 않았어요.
- 쇼핑몰 매출통계에 보이는 통계의 범위
- 쇼핑몰에서 정상 배송 상태인 주문인데 아바닛에선 반품요청이라고 표시되요.
-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발송수정이 되지 않아요.
- 아바닛에 국내 택배사와 국내 송장번호 (=택배번호)를 입력했는데 쇼핑몰에 반영되지 않았어요.
- 아바닛에서 값을 복사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 여러개의 해외 주문을 한번에 처리하고 저장하고 싶어요.
- 예치금 승인은 언제 되나요?
- 주문이 보이지 않아요.
- 주문이 보이지 않아요.쿠팡 주문건이 모두 반품상태가 되었어요. 실제로는 반품이 아니에요.주문이 보이지 않아요.
- 통관고유부호 요청 자동 알림톡이 안가는 경우도 있나요?
- 해외주문 입력하는데 마진 예측용 주문금액은 뭐죠?
- 요금제 충전 및 결제 방법
< 모든 주제
작성일2025년 10월 13일
업데이트일2025년 10월 13일
작성자아바닛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관부호가 없는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 알림톡 통관고유부호 요청 알림톡에는 [주문취소] 버튼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 버튼을 고객이 누르면 해당 고객님의 주문건이 [취소/반품/교환]으로 분류되게 되요.
아바닛 고유기능으로 판매자 센터 혹은 타 프로그램에서는 [발송대기] 혹은 [배송중]으로 표시되게 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쇼핑몰을 통해 고객이 직접 쇼핑몰에 전화를 걸어 주문취소를 요청하는 클레임을 최소화할수 있어요.
해당 주문건을 펼쳐보면 CS접수처가 [고객링크]로 표시되어 있다면 알림톡에서 접수된 반품 요청건입니다.
혹은 쿠팡의 경우 API만료된 경우 전체 쿠팡건에 대해 반품으로 표기되니 해당 내용도 참고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