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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5년 10월 13일
업데이트일2025년 10월 13일
작성자아바닛
아바닛에 송장을 입력한 것 만으로는 쇼핑몰에 전송되지 않습니다.
아바닛에 입력을 하면 해당 송장번호가 저장이 되는 것이고,
쇼핑몰에 해당 송장으로 변경하려면 해당 주문 선택 후 우측의 발송처리/수정 아이콘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11번가는 실송장 흐름이 없으면 패널티가 발생하기 때문에
배송현황 조회를 활용하시어 통관된 이후 송장 변경을 권장드리며
이외 쇼핑몰은 즉시 수정하셔도 될 것입니다.
쇼핑몰 정책은 유동적일 수 있으므로 한번 더 정책 확인 후 송장 수정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