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쇼핑몰에서 접수받은 긴급/문의 혹은 고객이 아바닛 알림톡 안내 링크(1:1문의 수집)로 제출한 문의를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어요.
관련 기능을 인터렉티브 가이드로 쉽고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1. [메뉴] – [긴급문의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답변해야할 문의가 있는 경우 메뉴가 붉은색으로 표시되요.

2. 상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3. 아이디/비밀번호 클릭시 복사되고 쇼핑몰 클릭시 판매자센터로 이동할 수 있어요.

4. 상품명 클릭시 상품링크로 이동되면서 상품명이 복사되요.

5. 주문번호 클릭시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6. 상품코드 클릭시 복사, 고객문의이력 클릭시 문의 이력 확인이 가능해요.

7. 운송장번호 클릭시 국내/해외 배송현황 및 통관현황을 즉시 확인 가능해요.

8. 상품 조회/삭제 클릭시 해당 상품을 바로 삭제할 수 있어요.

9. 통관부호 클릭시 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할 수 있어요.

10. 주문상태확인 클릭시 해당 주문의 실시간 주문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11. 재수정/재주문 버튼을 눌러 해당 주문건의 해외주문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어요.

12. 반품/교환/판매취소 버튼을 눌러 해당건을 해당 필터로 이동시킬 수 있어요.
쇼핑몰에 처리는 별도로 진행해야 해요. 주문처리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세요.

13. 이제 답변하기를 눌러 답변해주세요.

14. 답변시 문자발송, CS센터링크 삽입, 즐겨찾는 문구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요
CS센터 링크는 전달시 해당 링크로 고객이 불량 증빙서류 제출이나 후속 문의를 아바닛으로 제출할
수 있어요.
